사랑할 수 있다면 선교할 수 있다6월 12일은 세계여성전도 강조일이다. 교회 내 여성의 역할과 중요성을 강조하기 위함이다. 극히 일부 교회를 제외하면 대부분 …
6월의 교회사에서 얻는 교훈1950년 7월호 ‘교회지남’의 마지막 페이지 소식란에는 6월 교회 소식이 실려 있다. 회기동교회와 청진동교회의 침례식 소식에 이어…
가장 소중한 것을 붙잡으라한국재림교회사에서 배우는 가장 귀한 교훈 중의 하나는 초기 우리 교회가 선교활동에 참여하는 것을 목숨처럼 소중히 여겼다는 점이…
언론매체통합 법인에 거는 기대5월 13일 한국연합회 행정위원회는 재림교회 내 세 언론매체인 재림신문, 재림마을 뉴스센터, 위드인뉴스의 통합과정을 추진한 ‘…
자녀 눈엔 부모의 진짜 신앙이 보인다우리 사회에 무수히 증가하는 증오범죄, 인륜을 저버린 가족 간의 범죄, 분노를 조절하지 못해 발생하는 사건 사고들은 유…
북한선교, 의지표명으로 그쳐서는 안 된다북아태지회가 4월 29일 발표한 연중회의 결의 내용 중에 단연 눈에 띈 부분은 북한선교부의 신설이다. 북한은 과거 한…
책 읽는 청소년이 재림교회의 미래다가정의 달인 5월이다. 교회의 미래를 생각한다면 우리 자녀들이 신앙 안에서 바르게 성장하는 일은 매우 중요하다. 코로나19…
선교는 가장 확실한 재림준비다재림신문이 4월 개편을 단행하면서 가장 염두에 뒀던 것은 깨어있는 성도들의 봉사와 선교의 모습을 전하는 일이다. 그런 이야기…
교회의 본질적 사명 외엔 변화 두려워 말아야미국의 라이프웨이 크리스천 리소스의 전 CEO인 톰 S. 레이너는 ‘코로나19 이후의 교회’란 책에서 “교회가 그동…
더 지속적으로 종교자유 요구해야코로나19가 발생한 이후 많은 국가들이 사회적 거리두기와 도시 봉쇄, 또는 자가격리 등을 실시해 일상적인 종교활동에도 많은 …
선교열 잃으면 모든 것 잃는다제칠일안식일예수재림교회는 “이 천국 복음이 모든 민족에게 증언되기 위하여 온 세상에 전파되리니 그제야 끝이 오리라”(마24:1…
청년들이여, 선한 능력으로 세상을 변화시켜라19세기가 끝날 무렵 미국에서 일어난 큰 선교적 부흥의 결과로 많은 젊은이들이 해외선교에 참여했다. 당시 …
때가 아직 낮임을 기억하자사할린을 비롯한 극동지역 선교를 위해 한국에서 선교사들이 파송된 지 30년이 지났다. 그간 수십 명의 선교사들이 그들의 젊음과 땀…
투표를 위한 5가지 원칙“심판하자” “타도하자” “반드시 내가 뽑혀야”. 선거철이 되면 어김없이 듣는 말들이다. 나 아니면 안 된다고 하는 후보들, 상대방 …
단지 결단이 필요할 뿐최근 전국 각 교회로 배부된 ‘3040선교정책위원회보고서’는 빠르게 진행되고 있는 교회 고령화와 3040세대의 지속적인 감소에 대한 분석…
시날산의 아름다운 외투를 구원과 바꿀 건가1919년 3월 1일 오후 2시, 정재용 선생이 탑골공원에서 독립선언서를 낭독하고 만세시위가 들불처럼 퍼져나갔다. 같…
부르심의 본질을 잃지 말자코로나19로 인해 이미 많은 것들이 바뀌었고 앞으로 더 많은 것들이 바뀔 것이다. 서점에는 코로나19 이후 변화에 대한 예측서들이 쏟…
자신의 계획을 위해 기도하지 않는 지도자를 바란다지난해 12월 치뤄진 한국연합회 총회를 필두로 합회들과 기관들의 총회가 모두 마무리됐다. 열두 제자를…
다른 듯 같은 사업보고제5회 기관총회가 1월 18일부터 21일까지 어린이청소년비전센터 지하 1층에 위치한 새힘아트홀에서 열렸다. 이로써 2020년 12월 6일 출범…
직임의 또 다른 말은 지도자옥스퍼드 사전에는 “지도자란 사람이나 동물들이 올바른 길로 갈 수 있도록 이끄는 사람”이라고 정의돼 있다. 나폴레옹은 “지도자…
 1  2  3  4  5  6  7  8  9  10    
 
주소 : 서울특별시 동대문구 망우로 21길 18, 302호 / 전화: 02)960-0690 / 팩스:02)968-2293 / 이메일: 3004news@hanmail.net /등록번호: 204-29-34632 Copyright ⓒ 재림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