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정과 비전 사이에서 균형 찾기마달피삼육청소년수련원(이하 수련원)을 임대운영하기로 운영위원회에서 결의한 것에 대해 성도들의 염려가 제기되고 있다. 제31…
장막회 은혜를 영적친교모임으로장막부흥회(야영회)는 미국에서 신자들이 많아지기 시작하자 그들의 영적 성장을 위해 1867년 처음 시도됐다. 장막부흥회는 그 …
모든 사업에 검토위원회의 긍정적 역할 기대7월 21일 삼육부산병원 증축안을 운영위원회가 결의하면서 증축이 한 발 더 가까워졌다. 이번 증축 논의 과정에서 눈…
혼란한 지구, 흔들리지 않는 사명지구촌 곳곳이 전대미문의 몸살을 앓고 있다. 평소 번개를 보기 힘든 북극에 하루 1000번이 넘게 번개가 내리치는가 하면, 미국…
4차산업시대 더 적극적인 미디어 선교 준비해야7월 5일 이후 닷새간 코로나19 신규 확진자가 매일 1200명을 넘는 등 4차 대유행으로 인해 7월 12일 0시부터 25일…
엘렌 화잇의 글로 말하게 하라하나님의 선지자와 동시대를 산다는 것은 대단한 축복임에 틀림없다. 비록 선지자를 통해 자신들의 죄가 드러나고 꾸지람을 받을 …
지금은 다음 세대를 위해 연합된 힘을 보여야 할 때지금 많은 성도의 관심이 임이진 성도의 공판에 쏠려있다. 법조인이 돼 하나님과 사회를 위해 봉사하려…
공정과 정의 그리고 재림교회최근 몇 년간 우리 사회의 가장 뜨거운 주제 중 하나는 ‘공정’과 ‘정의’다. 지난 4월 7일 있었던 서울과 부산 시장의 재보선 투…
물러설 수 없는 도전거의 모든 국가시험이 안식일에 치러지는 가운데, 한국연합회 종교자유부가 국민 청원서 작성을 위한 위임장 10만 장 받기 운동에 나섰다. …
사랑할 수 있다면 선교할 수 있다6월 12일은 세계여성전도 강조일이다. 교회 내 여성의 역할과 중요성을 강조하기 위함이다. 극히 일부 교회를 제외하면 대부분 …
6월의 교회사에서 얻는 교훈1950년 7월호 ‘교회지남’의 마지막 페이지 소식란에는 6월 교회 소식이 실려 있다. 회기동교회와 청진동교회의 침례식 소식에 이어…
가장 소중한 것을 붙잡으라한국재림교회사에서 배우는 가장 귀한 교훈 중의 하나는 초기 우리 교회가 선교활동에 참여하는 것을 목숨처럼 소중히 여겼다는 점이…
언론매체통합 법인에 거는 기대5월 13일 한국연합회 행정위원회는 재림교회 내 세 언론매체인 재림신문, 재림마을 뉴스센터, 위드인뉴스의 통합과정을 추진한 ‘…
자녀 눈엔 부모의 진짜 신앙이 보인다우리 사회에 무수히 증가하는 증오범죄, 인륜을 저버린 가족 간의 범죄, 분노를 조절하지 못해 발생하는 사건 사고들은 유…
북한선교, 의지표명으로 그쳐서는 안 된다북아태지회가 4월 29일 발표한 연중회의 결의 내용 중에 단연 눈에 띈 부분은 북한선교부의 신설이다. 북한은 과거 한…
책 읽는 청소년이 재림교회의 미래다가정의 달인 5월이다. 교회의 미래를 생각한다면 우리 자녀들이 신앙 안에서 바르게 성장하는 일은 매우 중요하다. 코로나19…
선교는 가장 확실한 재림준비다재림신문이 4월 개편을 단행하면서 가장 염두에 뒀던 것은 깨어있는 성도들의 봉사와 선교의 모습을 전하는 일이다. 그런 이야기…
교회의 본질적 사명 외엔 변화 두려워 말아야미국의 라이프웨이 크리스천 리소스의 전 CEO인 톰 S. 레이너는 ‘코로나19 이후의 교회’란 책에서 “교회가 그동…
더 지속적으로 종교자유 요구해야코로나19가 발생한 이후 많은 국가들이 사회적 거리두기와 도시 봉쇄, 또는 자가격리 등을 실시해 일상적인 종교활동에도 많은 …
선교열 잃으면 모든 것 잃는다제칠일안식일예수재림교회는 “이 천국 복음이 모든 민족에게 증언되기 위하여 온 세상에 전파되리니 그제야 끝이 오리라”(마24:1…
 1  2  3  4  5  6  7  8  9  10    
 
주소 : 서울특별시 동대문구 망우로 21길 18, 302호 / 전화: 02)960-0690 / 팩스:02)968-2293 / 이메일: 3004news@hanmail.net /등록번호: 204-29-34632 Copyright ⓒ 재림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