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62호> 호남, 여선교회장 직무역량교육 실시
기자 : 재림신문사 날짜 : 2021-07-09 (금) 13:12
호남, 여선교회장 직무역량교육 실시

‘성령 충만으로 지역사회에 복음을 전파하는 여성’ 강의…여전도단 모집도 진행



호남합회 여성전도부(부장 임광숙)는 ‘여선교회장 직무역량교육’을 6월 26일 호남합회 7층 세미나실에서 실시했다. 교육엔 30여 개 교회에서 여선교회장과 임원들을 비롯해 70명이 참석했다.
이번 교육은 여선교회 임원들의 역량을 강화해 리더의 역할을 재확인하고 지역교회에서 목회자들과 협력해 역량을 잘 발휘하기 위해 열렸다.
장원관 호남합회장의 개회 말씀으로 시작한 교육은 ‘성령 충만으로 지역사회에 복음을 전파하는 여성’이란 제목으로 이정완 목사(서중앙교회)가 강의했다. 이어서 김영신 집사의 생생한 개인전도 간증이 이어졌고, ‘명품인생학교 교재 시연 및 토의’를 이경애 사모가 진행했다.
이 목사는 아합이란 인물에 대해 설명한 후 “하나님께 집중된 삶이 모든 것을 바꾸는 힘이다”며 “여러 번 생각을 반복하면 모든 것이 긍정적으로 바뀐다. 무엇이든지 꾸준하게 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말하고 “하나님께 집중하기 위해서 첫째는 하나님께 집중하는 기도소그룹을 만들고, 둘째는 하나님께 집중하는 말씀소그룹을 만들고, 셋째는 말씀암송을 시작하라”며 “성령 충만이란 가치 있는 일을 꾸준히 하는 것이다”고 강조했다.
교육에선 여전도단 모집도 진행됐다. 우선 헵시바여성전도단을 7월 31일까지 모집하기로 했다. 호남합회 여성전도부는 모집된 여전도단원들과 평신도지도자가 있는 다압교회를 찾아가 다문화가족을 대상으로 전도할 계획이다.
I Will Go 선교사업에 대한 중요성도 강조했다. 임광숙 부장은 “여선교회장들이 각자의 교회에서 선교하고 있지만 이는 모두가 함께 하나님의 사역을 하고 있는 것”이라며 “자기 교회의 선교사역뿐만 아니라 모두가 함께 선교하는 것의 중요성도 함께 나눴다”고 말했다.
임 부장은 “이번 교육을 통해 여선교회 임원들이 리더로서의 자질을 향상시키고 각자의 지역교회에서 자신들이 갖고 있는 역량을 잘 발휘해 선교사역의 중심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김진영 domabeam1312@naver.com

   

 
주소 : 서울특별시 동대문구 망우로 21길 18, 302호 / 전화: 02)960-0690 / 팩스:02)968-2293 / 이메일: 3004news@hanmail.net /등록번호: 204-29-34632 Copyright ⓒ 재림신문. All rights reserved.